- 맛집 탐구 일기/· 서울

[여의도맛집]여의도_별미볶음점(오삼직화)

소다님 2020. 5. 14. 17:27

오늘 소개 할 맛집은 "별미볶음점"입니다!!!
양도 푸짐해서 자주가는 식당이에요 ㅎㅎ
근데 맛이 좀 쎄긴 합니다^^
자극적인게 땡길땐 고고~

지점이 두군데 있어요
여백지하랑 여백건너편 백상빌딩3층
여백지하가 좀 더 크긴한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저흰 백상을 많이 이용해요
오늘은 넷이서 가서
오삼3 순두부1으로 시켰어요

밑반찬입니다! 매번똑같아요 ㅎㅎ

곧 이어서 미역국도 나와요
맛이 강해서 미역국으로 속을 달래야해요 ㅎㅎㅎㅎ
양푼에 상추,콩나물,참기름이 담겨서 나오는데
(사진을 못찍네요ㅠㅠ)
거기에 밥을 비벼서 먹으면 꿀맛이에요 ~


오늘의 주인공 오삼직화 입니다!
빚깔이 엄청 맛있게 생겼죠???
불향도 나고 오징어도 많이 들어가있고
고기도 많고 양이 푸짐해요~

순두부도 나왔어요!
오삼을 먹을때 3명 이상이 가면 꼭 시키는
순두부에요 ㅎㅎㅎㅎ
오삼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너무 배고파서 먹기 전에 찍었어야 하는데ㅠㅠㅠ
먹는 중간에 생각나서 찍었네요
암튼 이렇게 비벼서 먹음 맛있어요!!
이거 한 숟가락에 순두부 한입 ㅎㅎㅎ
환상의 조합입니다!!
반찬으로 나온 김에 싸서 먹어도 맛있공
콩나물을 더 넣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약간 자극적이긴 하지만
먹다보면 중독되는 맛이에요!

오삼이 생각나신다면
요기!!! "별미" 요기한번 와보세요~!!

(위치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