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탐구 일기/· 서울

[여의도맛집]여의도_훠궈야(중국 샤브샤브)

소다님 2020. 5. 12. 16:53

오늘 방문한 맛집은 "훠궈야"입니다
IFC몰 안에 위치해 있어요

 

 

훠궈야의 외부모습이에요~
훠궈야는 향신료 때문에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정해지는거 같아요
저는 갠적으로 훠궈사랑합니다^^
오늘 방문한 훠궈야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쳐
다른곳보다 맛이 좀 순하다고 하더라고요

 

 

메뉴가 너무많아서 중요한 세트메뉴와 사이드메뉴만^^

저희는 런치에가서 "런치소고기세트" 2개을 시켰어요 가격은\14,900
(연우 짜만토도 맛있어요~ 오늘은 시키지 못했지만요ㅠㅠ)

 

"런치 소고기세트" 구성은 소고기(100g),모둠채소, 꿔바로우,선택메뉴

저희는 선택메뉴를 볶음밥으로 했어요~

탕도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흰 한우사골탕과 홍탕!
맛은 기본으로 했어요!!

 

 주문을 하고 나서 훠궈에 찍어먹을 소스를 제조하러갔어요
갠적으로 마장소스>>칠리소스 이렇게 두개를 좋아해요
소스만드는 방법이 아래에 나와있어서 만들어 먹거나
자기 취향대로 제조해서 만드면 되요
저는 마장2,다진마늘,로깐마유조금, 짜사이,땅콩,고추기름조금 이렇게 제조해서 먹는데 맛있어유~!!!

 함께간 동생과 만든 장들 ㅎㅎㅎ
이제 음식만 나오면 됩니다^^

 

모둠 야채와 소고기가 나오고 5월가정의 날이라고 서비스로
만두도 주셨어요~ 신나신나ㅎㅎ


홍탕/백탕입니다!!
모둠야채와 고기를 홍탕백탕에 골고루 넣어줍니다


고기와 야채가 익으면 제조한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꿀맛ㅠ
작년에가고 이번년도엔 처음가는데 진짜 맛있어요!!
마라에빠져 훠궈를 멀리했네요 ㅠㅠ

 

훠궈를 열심이 흡입하고 있으면
꿔바로우와 볶음밥이 나와요^^
꿔바로우 두툼한거 보이시죠??
훠궈를 먹으며 간간이 볶음밥과 꿔바로우를 먹으면
입이 즐거워 집니다^^

슬러시도 파네요~
입가심으로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ㅎㅎ

여의도 오셔서 이국적인 음식이 먹고싶거나 훠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훠궈야"에 방문해보세요
모임장소로도 좋을거 같아요~

(위치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