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탐구 일기/· 서울

[여의도맛집]여의도_바스버거(수제버거집)

소다님 2020. 5. 8. 21:23

오늘의 맛집은 수제버거로 유명한 "바스버거"입니다!
이곳은 점심에 햄버거를 먹으러 많이 갔었는데요
지인이 맥주도 맛있다는 말에 솔깃해 저녁에 방문했어요
여의도엔 바스버거가 2곳이 있는데 저희는 율촌빌딩 지하에 있는 바스버거로 갔어요!

 

 

 

 

 

바그버거 외부/내부 모습이에요
내부는 넓은 편은 아니지만 잘꾸며 놓았어요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수제 버거와 수제맥주가 있어요

저희는 바스버거세트1, 더블베이컨치즈버거세트1,
버팔로 치킨윙12p

(세트로시키면 탄산을 맥주로 바꿀 수 있어요!)

ㅂㄲ라거 2 필스너2 이렇게 시켰어요

메뉴를 시키고 나서 감자칩을 먹으며 메뉴가 나올때까지
기달리고 있어요

 

 

셀프바에 가면 감자칩이 놓여져있어서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햄버거가 나오기 전에 맥주가 먼저나왔어요!

전 ㅂㄲ라거를 시켰는데 시원하면서 목넘김이 좋네요^^

홀짝홀짝 마시고 있는데

햄버거가 나왔어요~

 

 

바스버거 햄버거는 빵이 촉촉하고 쫄낏해서 맛있어요~

내용물도 알차게 들어있고 저는 더블베이컨치즈버거를 먹었는데 햄버거를 먹고 나서 맥주 한목음 마시면 진짜 꿀맛!!

햄버거의 느끼한 맛을 맥주가 없애주네요 ㅎㅎ

그리고 감자튀김 또한 금방튀겨서 계속 손이가요

 

 

윙이 나왔어요 윙은 기존에 접할 수 있는 그런 윙!!

특별한 점은 없었어요 그러나 맥주 안주로는 굳~!!
매번 점심에만 오다가 저녁에 왔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던 거 같아요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기엔 좋은 장소!!
수제버거가 먹고싶을땐 "바스버거" 한번 가보세요~

(위치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