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탐구 일기/· 서울

[여의도 맛집] 여의도_발재반점(런치코스)

소다님 2020. 5. 14. 15:06

안녕하세요?

"소다님"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발재반점"입니다!
이곳은 중국집이구요

중국요리를 먹고싶을때 가는 곳이랍니다!!

여긴 "짜장면"이 맛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중국집가시면 많이드시는 면류,밥류등 몇가지만 올렷어요
저희는 이번에 런치코스 먹어서
런치코스도 함께..^^

저희는 런치코스A를 시켰는데요

코스A는 삼선해물샐러드>사천식팔보채>망고중새우>탕수육>식사(짜장,짬봉,볶음밥중선택)>후식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먼저 첫번째 음식 삼선해물샐러드에요

드레싱은 참깨드레싱이구 양상추와 문어 새우 등이 들어있어요

맛있네요 ㅎㅎㅎ

 

 

 

 

 

두번째 요리는 게살스프에요

코스엔 적혀있지 않았는데 게살스프가 나오네요^^

게살스프 갠적으로 좋아하는데 나와서 행복했어요~

맛있네요 ㅎㅎ

 

 

 

 

그다음에 나온 요리는 사천식팔보채입니다!

사천식 팔보채는 처음 먹어본거같아요

맵지도 않고 해물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이번엔 망고중새우가 나왓는데요

소스를 너무 많이 주셔서 그거뺀곤 좋았어요~ 

 

 

 

 

 

이번 메뉴는 탕수육입니다!!

찹쌀탕수육이라서 쫄깃쫄깃하고 달달한 소스와 함께먹으니

꿀맛!!

탕수육을 좋아해서 너무 좋았으요~  

 

 

 

 

 

 

마지막 메뉴 선택메뉴~

저는 짜장면 같이 온 지인은 짬뽕을 먹어서

사진 두개를 올려봅니다^^

발재는 짜장면이 맛있어서 말할 필요도 없어요 ㅎㅎㅎ

짬뽕도 국물이 진하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여의도에서 중국음식이 땡끼실땐 "발재반점" 한번 가보세요~

 

(위치는요!!!!!)

 

 

 여의도점이 문닫았다는 슬픈 소식이ㅠㅠㅠ

[여의도/맛집] 여의도 신승반점 그리고 만랩 커피(10000 LAB COFFEE) 다녀왔어요!(여의도 파이낸스타

안녕하세요? "소다님"입니다! 오늘은 여의도 파이낸스타워 3F에 위치한 신승반점이라는 중국집과 만렙 커피에 다녀왔어요 ☆신승반점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서 들어가자마자 눈에 확 들어와

hyeyeon7612.tistory.com

[여의도 맛집] 여의도 중국집_발재반점

안녕하세요? "소다님"입니다^^ 예전에 발재반점을 소개한적이 있는데요 그때는 런치코스로 리뷰를 해서 이번엔 식사를 소개할려고 합니다~ ( 아래링크 참고 해주세요!! ) [여의도 맛집] 여의

hyeyeon761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