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탐구 일기/· 서울

[여의도/맛집] 여의도 신승반점 그리고 만랩 커피(10000 LAB COFFEE) 다녀왔어요!(여의도 파이낸스타워)

소다님 2021. 3. 25. 17:50

안녕하세요?

"소다님"입니다!

오늘은 여의도 파이낸스타워 3F에 위치한 신승반점이라는 중국집과 만렙 커피에 다녀왔어요

☆신승반점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서 들어가자마자 눈에 확 들어와요

식당이 깨끗해서 무엇보다 좋았어요

이곳 신승 반점은 체인점이에요
본점은 인천 차이나타운에 있고

TV에도 여러 번 나온 유명한 중국집 이랍니다
이곳에서 대표음식은 유니짜장면이지만
이곳에 방문 했던 회사 직원들의 입소문에 의하면
맛있는 음식은 짬뽕이래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사천 탕수육 소, 볶음밥, 잡채밥, 고추짬뽕밥을 시켰어요~

주문을 하니 반찬 세팅을 해주세요

 

 

단무지가 얇아서 먹기 좋았어요

 

 

사천식 탕수육이에요 첨엔 탕수육 모양 보고 놀랬어요

사천식 탕수육이 동그란 모양을 첨 봤습니다^^;;;;

따로 자르지 않고 한 개씩 가져다가 먹었어요 맛은 쏘쏘~ 매콤하지는 않아요

 

유니짜장(곱)
(잡채밥)
(볶음밥)
(고추짬뽕밥)

 

사진 순서대로 유니 자장면,

유니자장면 면이 다른 중국집에 비해 엄청 얆아요

잡채밥과 고추짬뽕밥은 매콤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볶음밥을 먹었는데 계란 프라이도 나오고 맛도 좋았어요

다음에 또 신승 반점 가면 볶음밥을 먹을 거 같아요 

무엇보다 음식이 이쁘게 담겨 나오고 맛도 괜찮았어요 

사천식 탕수육은 제가 좋아하는 탕수육 스타일이 아니라서 다음에는 찹쌀 탕수육으로 먹겠어요!

맛있는 점심을 먹고 신승 반점 앞에 있는 "만랩 커피(10000 LAB COFFEE)"을 갔어요!

점심을 먹었으니.. 입가심으로 커피를 마셔줘야지요 ^^

☆만랩 커피(10000 LAB COFFEE)

 

 

커피숍의 이름 특이했어요 눈에 확 들어오긴 하더 고요 여기도 체인이더라고요^^

 

 

좌석은 없고 테이크 아웃을 해서 마셔야 해요!

 

(출처 : 만랩커피 홈페이지)

 

만랩 커피는(10000 LAB COFFEE)은 과테말라, 케냐, 코스타리카, 에티오피아의 원두가 있어요

간단히 원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 과테말라 메디나 안티구아 : 풍부한 향과 묵직한 바디감, 다크 초콜릿의 단맛과 마일드한 산미를 느낄 수 있음.

* 케냐 피베리 워시드 : 독특한 단맛과 풍미를 지님

* 코스타리카 따라주 : 내추럴 계열의 단맛

* 에티오피아 코체레 : 과일향과 꽃내음을 느낄 수 있는 커피

타 커피숍에 비해 원두를 고를 폭이 넓은 거 같아요~ 자신의 입맛에 맞는 원두를 골라 드셔 보세요~

 

 

( 위치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