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탐구 일기/· 서울

[신촌/맛집] 피슈마라홍탕(신촌점) 다녀왔어요~~~

소다님 2021. 3. 23. 20:03

안녕하세요
"소다님"입니다

오늘은 피슈마라홍탕 신촌점을 다녀왔어요


여의도점이 없어져서 슬펐는데 친구와 신촌에서
보기로 해서 저녁을 상궈와 마라를 먹기로 했어요
평소에 먹고 싶었던 샹궈를 먹겠어요 : )

입구에 떡하니 샹궈의 모습의 사진이...
사진을 보니 더 빨리 먹고싶어 서둘러 식당으로 들어 갔어요


잘 손질된 재료들이에요
상궈와 마라의 재료들을 담아 결제를 합니다

신촌 피슈마라홍탕은 한국인이 운영하고 관리한데요
이 문구를 보니 그냥 안심이 되네요
최근 절임 배추 만드는 과정이 담긴 사진을 보고 기겁했던
기억이 나네요ㅠㅠㅠ

기다리고 기다리던 마라와 상궈가 나왔어요
예전에 먹었던 그 맛이네요

밥은 상궈시키면 주는데
달라고 해야주세요 상궈를 먹을땐 밥과 함께 먹어야 맛나요

피슈마라홍탕은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게 요리를 해줘서
타 마라탕 가게 보다 덜 자극적인거 같아요

친구와 맛있다고 계속 말하며 먹었어요
예전에 갔던 피슈마라홍탕 여의도점 링크 달아놓을께요
이용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어
처음 이용하시면 참고 하시면 좋아요

 

[여의도맛집]여의도_피슈마라홍탕 마라탕,마라샹궈!!

안녕하세요~ "소다님"입니다 ^^ 오늘 소개할 맛집은 "피슈마라홍탕"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점 중 하나합니다!! 마라탕과 마라상궈가 먹고 싶을때 가는곳! 특히 여긴 샹궈가 맛있답니다^^ 하지

hyeyeon7612.tistory.com



(위치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