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탐구 일기/· 서울

[여의도맛집]여의도_피슈마라홍탕 마라탕,마라샹궈!!

소다님 2020. 6. 3. 22:25

안녕하세요~

"소다님"입니다 ^^

오늘 소개할 맛집은 "피슈마라홍탕"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점 중 하나합니다!!
마라탕과 마라상궈가 먹고 싶을때 가는곳!
특히 여긴 샹궈가 맛있답니다^^
하지만 두개를 같이 먹어줘야해요
그래야 제대로 먹은 듯한 느낌이 들거든요^^

 

 

피슈마라는 백상빌딩에 있어요
가게 앞에 모습이에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셀프코너엔 앞접시와 가위 집게등 준비되어 있고
한쪽칸엔 여러가지 야채 ,중국당면,두부,감자,꼬치 등등 여러가지재료들이 준비 되어있어요
셀프코너에 있는 스뎅볼에 각자의 취향에 맞게 먹고 싶은 재료들을 담으면 되요 ^^
여기서 중요한건 양 조절을 잘하셔야 해요 ㅎㅎ
저희는 5명이가서 샹궈 하나에 탕2개를 할거에요

 

 

이렇게 담아서 저울에 재고 가격을 측정해요
마라탕보다 샹궈가 단가가 비싸요 ㅎㅎ
저울을 재면서 맵기단계랑 소고기 양고기 둘중 하나를 넣을지 말지를 골라요
저희는 샹궈엔 안넣고 탕에는 소고기를 추가했어요
그리고 중국빈대떡 딸기쇼좌빙을 시켰어요
쇼좌빙은 오리지날 딸리 마요네즈가 있는데
딸기>>마요네즈>>오리지날 이렇게 맛있는거 같아요
개인에 따라 느끼할 수도 있는데
그럴때 마랑탕 국물은 한 모금 먹어주면 느끼한 맛이
싹 사라져요^^

 

 

드디어 나왔네요!!
마라탕입니다 저희는 1단계 시켰어요
매운걸 잘못먹어서요ㅠㅠ
면과 야채를 함께먹으면 꿀맛입니다^^

 

 

두번째 음식 샹궈에요 ㅎㅎ
여기엔 갠적으로 중국 당면과 떡, 버섯을 넣어줘야해요
그래야 샹궈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당연히 야채도 넣어줘야 합니다!!

 

 

그리고 쇼좌빙과 볶음밥!!
볶음밥은 쿠폰이 있어서 시켜먹었는대요
맛은 쏘쏘~
샹궈를 시키면 미니밥2개가 나오는데
밥양이 조금 아쉬웠었거든요
하지만 오늘은 볶음밥이 나와서
푸짐하게 먹고 왔어요!!
쇼좌빙도 맛있고 오늘은 제대로 과식 하고 왔답니다ㅠㅠ
아 그리고 쇼좌빙은 호불호 있어요 일행중에 기름이 많다고
싫다고 한 회사동생이 있었거든요
하지만 한번 정도는 먹어 볼 맛!
쇼좌빙은 마라와 함께드세요~

(위치는요!!!!)

 

 여의도점이 문닫았다는 슬픈 소식이ㅠㅠㅠ

피쉬마라홍탕을 이용 하고 싶으시면 신촌점을 이용해 주세요

[신촌/맛집]피슈마라홍탕 신촌점을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소다님"입니다 오늘은 피슈마라홍탕 신촌점을 다녀왔어요 여의도점이 없어져서 슬펐는데 친구와 신촌에서 보기로 해서 저녁을 샹궈와 마라를 먹기로 했어요 평소에 먹고 싶었던

hyeyeon7612.tistory.com

 

[여의도맛집]신룽푸마라탕 여의도2호점

안녕하세요? "소다님"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신룽푸 마라탕" 여의도 2호점"입니다!! 신룽푸 마라탕은 노총 빌딩 B1에 위치해 있어요~ 영업시간 [평일 11:00 - 22:00 토요일 11:00 - 22:00 일요일 휴�

hyeyeon761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