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탐구 일기/· 서울

[여의도맛집]여의도_강창구찹쌀진순대(순대국이 먹고싶으면??)

소다님 2020. 5. 22. 11:47

안녕하세요?

"소다님"입니다^^

오늘 소개할 식당은 "강창구찹쌀진순대" 입니다!!

저희는 그냥 진순대로 불러요^^

강창구 찹쌀진순대 체인인데 저희는 2호점으로 갔어요!

저번에 백암 순댓국집을 리뷰한 적이 있는데요

거기랑 어떤게 틀린지 한번 비교해 보기 위해..

지인이 추천해준 진순대를 가보왔어요 ㅎㅎ

 

진순대의 외부입니다~

가게에 사람이 많았어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셋이 가서 저희는 순댓국 2 뼈해장국 1해장국1 시켰답니다~

여기는 순댓국도 맛있지만
뼈해장국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주문을 하면 밑반찬을 가져다주세요~

가게가 전반전으로 깔끔해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먼저 순댓국 나왔어요~

맑은 국물인 줄 알았는데 속에 다데기가 들어가 있어서 잘 저어줘야 해요~

양도 많고 내용물이 알찬 거 같아요~

오동통한 순대도 그렇고 맛있네요^^

테이블에 들깨가루가 준비되어 있어서 들깨가루를 더 넣어서 드셔도 됩니다!

순대에 새우젓을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뼈해장국입니다!

뼈에 살이 많이 붙어있어요~

회사 동생이 맛있다고 말하며 먹더라고요!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ㅎ

 

갠 적으로 순댓국을 좋아하는데요

전에 소개해 드렸던 백암 순댓국은 국물이 진하며 걸쭉한 느낌이라면

여기 진순대는 깔끔한 순댓국 맛이었어요

개성 순댓국집이랑 맛이 비슷한 거 같았어요

 

암튼 두 군데 다 맛있다는 거!!

앞으로 순댓국 먹고 싶을 때고민해야 할 거 같아요 ㅠㅠ

 

(위치는요!!!!)

 

 

 

 

 

 

[여의도맛집]여의도_백암왕순대

안녕하세요? "소다님"입니다^^ 오늘은 바람도 많이 불고 날씨가 쌀쌀해서 그런지 국물이 있는 것이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결정한 오늘의 점심은 "순댓국"입니다!! 순댓국이 먹고 싶으면 가는 순�

hyeyeon761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