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탐구 일기/· 서울

[여의도밥집]여의도_일마지오(파스타&피자) 전 별루....

소다님 2020. 5. 19. 20:36

오늘 소개할 집은 "일마지오"입니다
일마지오는 메인메뉴를 인당 시키면
3종류의 피자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

방문시 한 테이블 정도가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샐러드도 있고 리조또 파스타 음료..
런치세트도 있어요~
저희는 피자를 많이 먹기위해 메인3개를 시켰어요 ㅎㅎ
빠네(로제)₩16,000 버섯&부채살 리조또₩17,000,
알리오올리오감베리띠₩16,000 이렇게 시켰어요!!

주문을 하고 나니 피클과 스파게티면?? 튀긴걸 갔다줬어요
(이름을 몰라서 ㅠㅠㅠ)
예전에 왔을땐 식전빵을 줬었는데
이제는 안주나 봐요 맛있었는데 흡..
(마지막으로 온게 한 3~4년 전이니ㅠㅠ)

피자를 계속 먹고싶으면 초록!!
그만 먹고 싶으면 빨간부분이 위로 해놓으면
피자를 안줘요 ㅎㅎ

음식이 나오기 시작해요 ㅎㅎ
처음으로 나온 빠네~
빠네 파스타를 좋아하는데요
비주얼은 합격 입니다!!!
그러나 반전이 있었다는 ㅠㅠ
빠네는 자고로 빵 안쪽에 크림이 잔득 들어가 있어 빵을
촉촉하게 적셔줘서 면을 먹고 난 후 스며든
빵을 긁어 먹는 것이 빠네의 매력인데..
이곳은.......스파게티를 다먹으니 맨빵이 떠억 하니
기달리고 있었다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빠네는 진짜 실망했어요
예전엔 진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기억이 잘못된 것일 까요??

두번째 파스타 "알리오올리오감베리띠"
이건 괜찮았어요 오일파스타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세번째 음식 "버섯&부채살 리조또"
이건 맛있었어요 ㅎㅎ
같이 간 지인들도 다 맛있다고 했어요^^

메인을 시키면 주는 오늘의 피자 세 종류의 피자인데
고르곤졸라피자 빼곤 나머지는 무슨피자인지 잘모르겠지만
음...... 피자가 화덕 피자인데 빵부분이 딱딱해서
먹을 수 가 없었어요
보이시나요?? 피자의 모습이?? ㅠㅠ
앞부분만 먹고 접시에 차곡차곡 쌓아 두 었답니다ㅠ
피자 모양도 그렇고 피자를 잘 못 굽는 거 같아요

이럴줄 알았으면 런치세트 먹을껄 하는 후회가...
그럼 피자는 맛있게 해주실건가요??ㅠㅠ
서비스 피자라 이런건가요??ㅠㅠㅠ


가격대비 너무 별루였어요 실망 그 자체였어요...
가격이 좀 만원대 초반이었음 덜 실망했을거 같은데
이건 가격은 비싸고 퀄리티는 별루 였다는...
(개취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맛은 별5개중 2개


(위치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