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탐구 일기/· 서울

[여의도밥집]여의도_믿음직화(일본식덮밥)

소다님 2020. 5. 14. 22:29

오늘 방문한 밥집은"믿음직화"이에요!!
가보고는 싶었는데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오늘 방문해 보았어요~
이것 믿음직화는 직화구의 덮밥 전문점이에요!!

 

 

가게 앞에 메뉴가 나왔있네요~
가게가 아담해요

 

벽면에는 메뉴사진이 걸려있고 1인석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혼밥먹기에 좋은곳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점심메뉴와 안주메뉴에요
저녁에는 간단하게 맥주 마시기도 괜찮을거 같아요
저희는 셋이가서
우삼겹,직화닭갈비,소대창양념구이덮밥을 시켰어요!

 

 

 

 


덮밥 맛있게 먹는 방법이 벽면에 붙여있어요!!
음식이 나오면 따라먹어봐야 겠어요^^

 

 

 

 

테이블 한쪽엔 간장과 후리가케에요!
덮밥이 오면 뿌려서 먹어야겠어요 ㅎㅎ

 

 

(소대창양념구이)

 

 

소대창양념구이 덮밥이 나왓어요!

덮밥위에는 고추튀김 두개와 한가지는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튀김하나가 더나왔어요

(양파튀김인거 같은데 정확하게는 모르겠어요 ㅎㅎ)

 

 

 

 

(직화닭갈비 덮밥)

 

 

두번째 메뉴 직확닭갈비 덮밥!

무난하게 전 닭갈비 덮밥을 시켰어요~

 

 

 

(우겹살 덮밥)

 

 

세번째 우삼겹살 덮밥

세가지 메뉴가 다나와서 시식에 들어갑니다!!

밥양이 적은거 아니야? 생각했는데 다먹고 나면 배불러요 ㅎㅎㅎ

만약에 적다생각하시면 밥은 리필 되니 참고하세요~!!

메인 메뉴 말고 반찬은 샐러드와 김치, 무절임, 장국 이 나와요

 

 

 

 

후리가게를 뿌리고 비빈 밥에 대창을 올리고 그위에 와사비를 올려 먹었는데

그냥 먹는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밥에 간장이 적은거 같은면 좀 더 넣어서 비비서 먹음 괜츈 ㅎㅎㅎ

 

 

 

 

 

이번엔 우삼겹을 같은방법으로 올려 먹었는데

확실히 그냥 밥에 먹는것보다 양념을 더해서 먹으니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사진은 없지만 고추튀김도 매콤해서 느끼함을 좀 달래줬어요

튀김이 바로 튀긴게 아니였는지 눅눅해서 좀 아쉬웠어요~

덮밥을 맛있게 먹는 팁을 참고해서 드시면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으실거 같아요~!!

 

 

맛은 별 다섯개중 3개 ☆☆★★★

 

 

 

(위치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