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탐구 일기/· 서울

[여의도밥맛집]여의도_은행골

소다님 2020. 5. 3. 23:15

오늘 소개할 맛집은 "은행골" 초밥집입니다!
회사를 10년 넘게 다녔는데
이번에 처음 가봤어요ㅠㅠㅠ

 

(은행골 메뉴판)

 

 

메뉴는 벽에 걸려 있어요!
초밥에 관한 얘기도 있고 초밥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네요~

저희는 특선 초밥을 시켰어요 ₩15,000
회사 동생말로는 타 지점은 특선초밥을 2개시키면
서로 다른 초밥을 준대요 서로 나눠먹음 된다고 하는데
그게 어디지점인지를 안 물어봤네요ㅠ
암튼 여의도는 동일한 초밥을 줬어요 ㅎㅎ

 

( 기본 세팅 음식)

 

먼저 밑반찬이 나오고 좀 있으니 우동이 나왔어요!
초밥을 시키면 기본적으로 우동이 나오나 봐요
우동은 특별한 맛은 없고 그냥 우동 ^^;;;;
곧 이어서

 

 

초밥이 나왔어요 ^^
연어4, 활어4, 장새우2, 장어2 (12pcs) 이렇게 나와요
은행골 초밥은 타 초밥집과 다르게

밥이 잘 풀어져서 젓가락으로는 못먹어요 ㅎㅎ
밥이 잘풀어지는 이유는....(아래 사진 참조!)

 

 

그래서 숟가락에 먹는게 더 먹기가 쉬어요
은행골에서 알려준 맛있게 먹는방법 처럼
먹으면 간장에 찍어 먹는것 보다 더 맛있긴 하드라구요
하지만 저는 초밥 먹을때 먹는방법!
생강을 간장에 찍어 초밥위에 올려 같이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암튼 다시 초밥애길 하자면
밥이 좀 찰지면거 회도 두툼해서 씹는 맛이 좋아요
활어회 초밥 먹고 만족만족!!
연어초밥도 연어가 입속이서 샤르르 녹아요 ㅠㅠ
장어초밥은 장어초밥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양념이 맛있고 투툼해서 장어 초밥 엄지척!! 맘에듭니다
다만,
새우는 약간 아쉬운 맛.. 간이 좀 덜 된듯한?

그래도 이 이가격으로 이정도 초밥을 먹을 수 있다면
재방문 의사 있어요!!!
여의도는 초밥이 너무 비싸거든요 ㅠㅠㅠ
가끔 점심때 와서 종종 먹어야겠어요~

(고퀄리티를 생각하시면 실망하실테니
기대감을 조금만 내려놓고 오세요)



(위치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