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탐구 일기/· 서울

[마포맛집]마포_피맥하우스

소다님 2020. 4. 23. 23:40

오늘 저녁은 지인께서 추천하신 피맥하우스를 갔어요!!
침이 마르도록 말한 곳이라
기대감을 갖고 갑니다 ㅎㅎㅎ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어서 지나치기 쉬우니
눈을 크게뜨고 간판을 찾아주세요!!

(피맥하우스 메뉴판)

저희는 5명이 가서 하프&하프로 두판 시켰어요 ㅎㅎㅎ
더블치즈&페퍼로니 / 하와이언피자&핫불고기피자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맥주!!!!
클라우드로 시켰답니다!!
주문을 하고 주위를 둘러보니
가게가 참 이쁘게 꾸며져 있네요^^

 

가게에서 뿜어져 나오는 분위가 참 좋아요 ㅎㅎㅎ
분위기가 좋아서 그른가 더 맛있을 거 같은 느낌이??


여기저기 구경라는 사이 접시랑 포크등 기본세팅을
해주셨어요!!
기본 안주 프리첼!! 짭쪼름 한것이
계속 손이가네요 ㅎㅎ

 

여긴 컵도 이쁘네요 ㅎㅎㅎㅎ
가게 분위기 소품 다 맘에들어유~!!!
이리저리 구경하면서
기달리는 동안 먼저 맥주가 나왔어요~

보기에도 시원해 보이는 클라우드 맥주!!
맥주 한 모금을 마셔보니 속이 뚫리는 느낌이랄까요??
엄청 시원하고 맛있어유~

(갈릭콘 샐러드)

 

(페퍼로니&더블치즈)

 

(핫불고기&하와이언)

맥주를 마시고 있으니
오늘의 주인공 피자들이 속속 도착합니다!!
비주얼에 한번 놀라고 크기에 한번 더 놀랐어요!!
완전 감동 ㅠㅠ

피맥하우스는 직원분이 피자를 가져온 후 치즈를 뿌리고
치즈를 녹여 줍니다
눈도 행복하고 빨리먹고 싶어 발만 동동 거립니다!!
드디어 먹방 들어갑니다!!


피자가 꿀맛입니다ㅠㅠ
진짜 맛있어요 ㅎㅎ 불고기 피자는 짭쪼름하공
하와이언피자는 파인애플이 달콤하니 맛있공
페퍼로니피자도 맛있고 치즈피자는 그냥 먹는것보다
갈릭콘샐러드를 올려서 먹음 진짜 꿀맛이에요
치즈피자 뿐만 아니라
모든피자에 갈릭콘샐러드를 올려서 드셔보세요!!
강추!!!!

피맥하우스는 다음에 또 와야 할 곳으로 도장 쾅쾅!!

위치는요!!!(마포역에서 좀 걸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