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탐구 일기/· 서울

[여의도맛집]여의도_홍콩쌀국수"남기분면"

소다님 2020. 4. 29. 12:28

오늘 소개할 맛집은 "남기분면" 입니다!!
이름이 낯설긴 하지만 자주 보니 친근합니다 ㅎㅎ

IFC몰에 처음 생기고 나서 호기심으로 갔던 곳인데

홍콩쌀국수 맛에 빠져 매일 갔던 기억이 나네요^^

 

 

내부가 홍콩스타일로 꾸며져 있어요 노래도 홍콩노래가
나와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갠적으로 산라미엔이 입맛에 젤 맛았어요
스페셜메뉴인 차오마엔과 차오판도 쏘쏘~
마라미엔은 "이걸 먹는니 마라탕을 먹겠어요!!"
라는 생각이 드는 메뉴이긴 하지만 매니아 층도 있긴
하드라구요 ㅎㅎ (제 지인은 이것만 먹거든요)
나머지는 아직 안먹어봐서 모르겠어요ㅠ
저는 도전을 잘 안 하는 스타일이라서
제입맛에 맞는 메뉴만 먹어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도 남기분면 가면 먹는 "산라미엔 우삼겹"을 시켰어요

 

 

둘이가서 먹어서 산라미엔2 만두튀김1 ^^
만두튀김은 우연찮게 먹었는데 괜찮아서 가끔씩 시켜먹어요

 

 


요건 어묵튀김!!
쫄깃쫄깃 한게 맛있어요!!


숙주도 많이들어가 있어서 면과 함께먹으면
식감이 좋아요^^
한그릇 먹고나면 보양식을 먹은것 처럼
속이 든든하고 따뜻합니다
이국적인 맛이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향신료 잘 드시는 분이면 강추 합니다!
오묘하면서 끌이는 맛!
한번 먹었을땐 뭐지? 하다가 다음에 또 생각나는 맛

산라미엔 드시러 남기분면으로 오세요~

위치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