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탐구 일기/· 리뷰

[리뷰] 앳플리T9 구매후기

소다님 2021. 9. 2. 21:52

인바디 체중계가 필요하다고 느낀 나...
폭풍 검색 후 앳플리T9 구매하게 됐다
"앳플리T9" 이 녀석은 가격도 저렴하고
듀얼 주파수로 정확한 체성분을 측정 가능하다기에 선택!!

(

주문 한지 다음날 도착
택배가 빨리도 온다 기분이 참 좋다^^
디자인도 심플하다

구성품 : 건전지, 체중계,사용설명서

 

설명서는 블루투스 연결부터 중요 지수, 리셋 방법 등
사용하면서 필요한 정보들이 자세히 나와 있다
체중계의 뒷면에 건전지를 넣어주고
FITDAYS 앱을 깔았다
몸무게를 측정하면 나의 몸 상태가
이 앱을 통해 알 수 있다

가입 후 닉네임, 생년월 일등을 입력하면 된다
그리고 블루투스 연결되면 체중계 활성화를 시킨 후
몸무게 측정...

나의 몸상태가 아래의 항목에 나열되어서 나온다

충격의 충격 ㅋㅋㅋㅋ


하루에 한 번씩 재서 몸 관리를 해야 할거 같다
나에게 부족한 점은 채우고
덜어내야 할 것들을 걷어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