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탐구 일기/· 리뷰

[일상/리뷰] 문화 넥스프로 36색 색연필

소다님 2021. 1. 19. 20:57

안녕하세요?
"소다님"입니다^^
오늘은 넥스프로 색연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미술을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고모(아들의)가 선물을 해주었어요 : )

틴케이스로 되어있고 튼튼해 보입니다
문화 넥스프로는 국내 브래드로
구성이 여러 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12색부터~100색 까지 다양해요

저희는 36색인데도 색연필의 색이 다양했어요

뚜껑 부분은 어떤 색인지 칼라명이 적혀 있어요
한글로도 적혀 있어서 더 좋았어요


색연필이 둥그럽고 매끌매끌 해요
그리고 사용감은 부드럽게 잘 칠해져요


글씨도 써보고 색칠도 해봤는데
색감도 이쁘고 맘에 듭니다^^

아들도 마음에 들었는지
아들의 일주일 공부 스케줄을 만들고
있었는데 자신이 그림을 그려준다며
책상에 앉아 열심히 그림을 그려주네요


한동안은 그림도 많이 그리고
색칠공부도 많이 할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이것으로 리뷰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