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탐구 일기/· 리뷰

[일상/리뷰]닥터투데이 37.5 한방 허브 다용도찜질팩

소다님 2021. 1. 12. 22:59

안녕하세요?
"소다님"입니다^^

오늘은 찜질팩을 소개 할려고 합니다
바로
"닥터투데이 37.5 한방 허브 다용도찜질팩"입니다
저희 아들이 장이 약해서 배가 조금만 차도
배가 아프다고 하고
설사를 종종 하는데요
지인이 한번 써보라고 추천해준 상품입니다

(출처: 닥터투데이)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중형이고
투명 지퍼팩에 들어가 있어요

지퍼를 열었더니 한의원에서 나는
한방냄새가 쏴악~
저는 갠적으로 한의원 한약 냄새 좋아해서
좋았어요
건강해지는 향ㅎㅎ
이건 호불호가 갈릴거 같아요

(출처:닥터투데이)

9가지의 한약재가 들어가 있어서
한의원 향이 난 거였어요

크기는 가로28cm 세로17cm 중량 약 550g
무겁지 않고 크기도 생각했던 사이즈라
잘 샀다고 생각했죠

[ 사용방법 ]


1) 분무기로 앞면 뒷면에 5~10회 물을 뿌여주세요


2)밸크로가 회전판에 직접 닿지 않도록
2~3회 접어주세요
(전 너무 접었네요^^;;;)

3) 전자렌지 회전판 가운데에 고이 놔주세요

4) 제품별 권장시간을 참고 하셔서
전제렌지 시간을 설정해 주세요

전 2분으로 설정하고 돌렸어요
꺼낼때 조심하세요
뜨거워요ㅎㅎ

5) 아들 배에 투척

8살 아들배에 사이드가 딱이네요
향때문에 첨엔 안할려고 하다가
배가 따뜻해지니 좋다고 하네요^^

매일 저녁에 해줘야겠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사용하기도 쉬워서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냉찜질이 하고 싶을땐 비닐팩에 넣어
냉장/냉동에 30~1시간 보관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소다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