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탐구 일기/· etc

[일상]타시모 게릴라1+1 이벤트(켄코 아메리카노)

소다님 2021. 1. 12. 23:42

안녕하세요?
"소다님"입니다

오늘은
타시모에서 게릴라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소개할려고 합니다

1월 이벤트로 1월7일 부터 시작했어요
재고 소진될때까지 한데요

(출처:타시모홈페이지))

캡슐커피중에 켄코아메리카모를 젤 좋아하는데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구매할려고요 ㅎㅎ

(출처:타시모홈페이지)

한 아이디당 최대10까지 구매 할 수 있다니
참고 하세요^^

(출처:타시모홈페이지)

저는 집에 캡슐이 좀 있어서
켄코2 ,카페하그1 야콥스 에스프레소1
이렇게 시켰어요
캔코는 2개 증정이니 ㅎㅎㅎ
티디스크홀더에 캡슐들이
가득 차겠네요^^
생각만 해도 좋네요

(출처:타시모홈페이지)

주문완료~
타시모 홈페이지에서 지난 이벤트를 검색해보니
매달 이벤트를 하는걸 확인 했어요

(출처:타시모홈페이지)

잎으로 한번씩 무슨 이벤트하나 보러와야겠어요^^

타시모는 캡슐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분들은 강추!
아메리카노 맛있어요 ㅠㅠㅠ

지금까지 "소다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