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탐구 일기/· etc

[일상/취미]이태원 네일 취미반(2탄) 그라데이션

소다님 2021. 4. 25. 21:55

[2 주차]
베이직 그라데이션, 응용 그라데이션, 글리터 그라데이션

 

 

오늘은 두 번째 시간 그라데이션을 배웠다
위에 사진은 오늘 배울 수업시간의 견본

 

 

1. 첫 번째는 베이직 그라데이션 (원칼라 그라데이션)

그라데이션젤을 하면 흔히 볼 수 있는 네일
예전에 나도 원 컬러 그라데이션에 + 글리터를 조금 덧 해서
했던 기억이 난다

스펀지에 젤 매니큐어어 를 묻혀 손톱에 찍어 준다
그라데이션을 할때 중요한 건 끝 선이 보이지 않게

젤 매니큐어가 안 묻은 스펀지면으로 톡톡 쳐주기!!

그리고 기포가 안 생기게 톡톡 하면서

강사 샘께서 팁을 많이 알려주셔서
배울 때 도움이 많이 됐다^^

2. 응용 그라데이션(투톤 그라데이션, 쓰리톤 그라데이션)

이건 사실 그라데이션을 할 때

두 가지 컬러, 세 가지 컬러를 그라데이션을 한다는
사실에 조금 놀랐다
주위에서 한 사람을 본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오늘 실습을 하면서 

원톤 그라데이션보단 투톤, 쓰리톤 그라데이션이
이쁘다는 생각이 들었다

 

(투톤 그라데이션)

 


위에 사진은 투톤 그라데이션 이다 

색이 진할 수 록 두 가지 컬러 간에 선이 자연스럽게 어울리게 하는것이

중요한 포인트라고 하셨다.

그리고 한 가지 색이 아니기에 잘 어울리는 색을 선택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

 

(쓰리톤 그라데이션)

 

이번에는 쓰리톤 그라데이션 

스폰지에 3가지 색을 발라서 손톱 표면에 찍어서 톡톡톡 기포 생길때도 톡톡톡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계속 했다

요고 재미있네 ㅎㅎㅎㅎ

색도 이쁘게 나와서 좋았다 사진보다 실물로 보면 더 이쁜데 아쉽다

마지막으로 글리터 그라데이션

 

(글리터 그라데이션)

 

3. 글리터 그라데이션

글리터는 3가지를 해봤는데

입자가 작은 글리터, 입자가 큰 글리터 이 두가지는 젤메니큐어로 나오는거

 그리고 글리터를 내가 농도를 맞쳐서 만들어서 하는거 

이렇게 3가지의 글리터 그라데이션을 해봤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작은 글리터로 먼저 하고 큰 글리터를 빈곳에 포인트를 넣어주는 것 도 해봤는데 

두가지(작은 글리터, 큰 글리터)를 같이 하는게 더 개인적으로는 이뻤다

 

아래사진은 오늘 내가한 결과물

 

 

2시간 반정도 했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했다

강사샘도 너무 잘 알려주셔서 부담 안느끼고 더 재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던거 같다

취미반 듣고 싶으신 분 있으시면
나나네일 취미반 추천해요!! 

 

 

[일상/취미]이태원 네일아트 취미반(1탄) 쉐입, 케어, 컬러링 배우기

예전부터 네일아트를 배우고 싶었다 여건이 되지않아 미루고 미루다 우연히 옆동네에서 취미반을 모집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냉큼 등록 했다 똥손이라 걱정이되긴 하지만 배워보고 나의 적성에

hyeyeon761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