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탐구 일기/· etc

[일상/취미]이태원 네일아트 취미반(1탄) 쉐입, 케어, 컬러링 배우기

소다님 2021. 4. 10. 11:03

예전부터 네일아트를 배우고 싶었다

여건이 되지않아 미루고 미루다

우연히 옆동네에서 취미반을 모집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냉큼 등록 했다

똥손이라 걱정이되긴 하지만

배워보고 나의 적성에 안 맞으면 다른거 배워야지^^;;

 

 

4주차로 수입이 진행이 되고

기본적인 일정은 월,수 오후 7:00~ 토요일은 오후 3:00~으로 진행

(※일정은 협의 후 정해도 된다고 한다.)

그래서 토요일 오후로 시간 조절 되냐고 문의 하니 된다고 하셔서 오후로 수업시간을 잡았다.

 

<<컬리큘럼>>

[1주차]

쉐입, 케어, 컬러링

[2주차]

베이직 그라데이션, 응용 그라데이션, 글리터 그라데이션

[3주차]

풀스톤 완벽하게 붙이기, 베이직 마블하기, 대리석, 유행아트

[4주차]

혼자 제거하기, 최종점검 및 실습

 

 

 

[1주차] 수업은 쉐입, 케어, 컬러링 

첫날 설렘반 걱정반으로 배우러 갔다

네일샵을 운영하면서 틈틈히 수업을 하시는거 같았다

강사샘이 너무 좋으셔서 걱정했던 마음도 사라졌다

1:1수업이라 천천히 나의 속도에 맞쳐서 내가 부족한 부분도 세세하기 잘 알려주셨다

 

 

(※ 쉐입 : 모양을 잡아준다 라고 뜻)

네일할때 기본적으로 필요한 도구에 대한 설명도 해주셨다

그리고 네일파일? 잡는 방법 부터 쉐입하는 방법등을  시범을 보여주시고 나는 그대로 따라했다

처음에는 힘들었는데 몇번 해보니 감이 좀 잡히는듯 맨 오른쪽이 내가 쉐입한 작품

* 케어 

케어는 젤 어려워 하는 부분이라고 했다

니퍼 사용하는 방법도 배우고 푸셔 사용 하는 방법, 큐티클 제거하는 방법등을 배웠다

* 컬러링

젤을 바르는 방법을 알려주는데

먼저 강사샘이 바르는 방법을 보여주시고 내가 실습하는 방법으로 진행했다

 

 

 

시간이 엄청 빨리 간듯 

처음으로 해본거라서 조금 서툴기도 했는데 재미있다 ㅠㅠ

강사샘도 너무 친절히 잘 알려주셔서 즐거운 시간이었다

 

 

[일상/취미]이태원 네일 취미반(2탄) 그라데이션

[2 주차] 베이직 그라데이션, 응용 그라데이션, 글리터 그라데이션 오늘은 두 번째 시간 그라데이션을 배웠다 위에 사진은 오늘 배울 수업시간의 견본 1. 첫 번째는 베이직 그라데이션 (원칼라 그

hyeyeon761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