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탐구 일기/· 서울外

[일상/나들이]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아웃백 파주점 런치

소다님 2021. 3. 14. 18:12

안녕하세요?
"소다님"입니다^^
오늘은 파주에 있는 신세계 아울렛을 다녀왔어요

[영업시간]
매장 및 테이스트 빌리지
월-목10:30am ~ 08:30pm
금-일10:30am ~ 09:00pm
* 공휴일 포함
전문식당가
월-목 11:00am ~ 08:30pm
금-일 11:00am ~ 09:00pm

* 설날(구정) / 추석 당일 휴무

날씨가 따뜻해서 인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미세먼지 많긴 했지만 춥지 않은 날씨였어요
저희는 점심을 안먹고 간지라 가자마자 아웃백웨이팅 부터
걸었어요 아웃백에서 점심먹을려면 기본 1시간을 기달려야 해서 기다리는 시간에 쇼핑을 할려구요 ㅎ ㅎ
아웃백은 아울렛 안에 있어서 이용하기 편해요^^

역시 60분을 기달리네요 앞팀이 32팀 후덜덜 해요
웨이팅을걸고 아디다스 매장으로 갔어요
남편티랑 아들 티 좀 살려구요
아디다스에 사람이 줄서서 들어가길래 먼가했더니
2벌 이상사면 추가 할인을 해준데요
14일 오늘까지 오늘 안왔음 어쨌을까 싶어요 : )
남편 티2장 아들 티2장 그리고 후드 집업을 샀어요

할인이 많이되서 기분이 좋았어요
사이즈가 많이 빠져서 많이 사지는 못 했지만 이쁜티를 사서 즐거운 쇼핑이었어요
아웃백 웨이팅 시간이 다 되서 아웃백으로 향했어요

짐붐바 스테이크,스파이시씨푸드알리오올리오,골드코스트코코넛슈림프, 그리고 슈림프감바스샐러드 쿠폰이 있어서
샐러드도 시켰어요
(런치로 시켜서 양송이 스프와 에이드가 제공이 되었어요)

부쉬맨으로 배고픈 배를 달래고 있으면 차례 차례 음식이 나와요 양송이 스프와 에이드가 나오고 슈림프감바스샐러드가
나왔어요

약간 매콤해서 이 샐러드는 투움바스파게티먹을때 같이 먹음 좋을거 같아요 남편이 스파이시씨푸드알리오올리오를 먹고 싶다고해서 투움바를 못 시켰는데 다음에 투움바 먹을때 슈림프감바스샐러드를 시켜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

아들이 좋아하는 골드코스트코코넛슈림프 이건뭐 말을 할 필요가 없이 그냥 맛있죠ㅠ

짐붐바 스테이크,스파이시씨푸드알리오올리오가 나왔어요
짐붐바 스테이크는 저번에 여의도 아웃백에서 처음먹어 봤는데 맛있어서 또 시켰어요
달달한 양념이 있어 아들도 잘 먹을거 같았는데 예상대로
아들이 잘 먹더라구요^^
스파이시씨푸드알리오올리오 남편의 최애 메뉴
약간 매콤하면서 맛있어요 느끼한 파스타를 안좋아하시면 추천할 만한 오일 파스타에요
후식은 패스하고 빵 포장해서 나왔에요
남편이 sk멤버쉽 카드가 있어 할인 받았어요 아웃백 갈땐
할인카드 챙겨 가세요~


아웃백 나오는 길에 노스에 들려 남편 후드랑 티 좀 더 사구 왔어요 노스는 추가할인은 안하더라구요ㅠㅠ
아울렛이니까 할인된 가격으로 사서 저렴하게 사긴 했어요
쇼핑을 다 하고 나오니 저녁. . .

오랜만에 외각에 가서 쇼핑도 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어서 그런지 기분전환도 되고 스트레스도 풀리고 가는데 한시간 좀 넘어서 그렇지 다녀오면 좋은거 같아요


쇼핑 한 옷들을 보니 흐뭇하네요 : )
아울렛에 여름 상품들이 많이 들어와 있어서 여름옷 구매하시러 가기에 좋을거 같아요

( 위치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