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탐구 일기/· 서울

[약수/신당동 맛집]본스테이크 신당동점(가성비 갑!!)

소다님 2020. 8. 13. 16:52

안녕하세요?

"소다님"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요즘 약수동에서 핫하다는 "본 스테이크"입니다!!

간지는 좀 됐는지 오늘에서야 리뷰를 하게 되었네요~

 

[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본 스테이크의 외관입니다^^

깔끔하고 분위기가 있는 건물이에요~

 

가게가 아기자기 이쁘게 잘 꾸며져 있어요

방문하자마자 심쿵 ㅠㅠ 분위기에 홀릭~

메뉴를 보고 체크를 하시면 돼요 테이크 세트가 참!! 구성이 좋더라고요 ㅎㅎ

본스테이크는 이벤트도 많이 하니 가실 때 참고하셔서 메뉴 선택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1kg 스테이크 세트, 메쉬 포테이토, 고르곤 졸라를 시켰어요~

1kg 스테이크 세트의 파스타는 크림새우를 샐러드는 토마토 모차렐라를 시켰답니다!

 

주문을 하면 식전 빵을 갔다 주세요 따뜻 하니 맛있어요

세팅을 하고 음식이 나오기만을 기다립니다^^

 

셀프바예요~

이곳에서 각종 소스, 그릇, 피클 등  구비되어있어요

필요한 것이 있으면 가져다가 사용하면 됩니다!!

토마토모짜렐라 "카프레제"입니다 ^^

토마토와 모짜렐라치즈 그리고 아보카도가 들어가 있어요~

환상의 조합이에요  카프레제에 아보카도가 들어간 걸 먹은 건 첨인데 잘 어울리네요^^

두 번째로 나온 음식은 메쉬포테이토

우리가 상상했던 포테이토와 달라 조금 당황을 하긴 했지만..

맛은 부드러우면서 맛이 좋아요 :)

 

크림새우파스타에요~ 맵기 단계를 선택할 수 있고 저희는 매콤으로 ^^

다시 먹고 싶은 파스타예요! 매콤하면서 오통통한 새우 끌리는 맛이에요~

전 다음에 가도 이걸 먹을 같아요

스테이크예요 사진이 이쁘게 안 나왔는데 맛은 있어요 ㅎㅎㅎ

구운 토마토랑 양파 호박과 곁들어서 먹으니깐

입맛을 더 돋구는거 같아요 : )

소스에도 찍어 먹고 소금에도 찍어먹고 갠취에 따라먹으면 돼요~

마지막으로 고르곤졸라피자가 나왔어요

피자를 한 조각씩 먹고 남아 포장을 했어요!

셀프바엔 후식도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진짜 놀란 건 여긴 얼음이 있어요 ㅎ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다는 사실에 행복합니다^^

본스테이크는 정말 다음에 또 오고 싶은 식당이에요♡

( 위치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