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탐구 일기/· 서울

신촌고기맛집 돈쌀롱 다녀온 후기(구이한판)

소다님 2022. 9. 16. 14:21

오늘은 뒤늦은 고깃집 "돈쌀롱"의 후기이다.
신촌에는 고기집이 워낙 많아 고민 고민하던 중 결정한 곳 돈쌀롱!
결론은 후회하지 않은 맛이었다.

돈쌀롱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34-6 1,2층 (창천동 52-147)

place.map.kakao.com

(돈쌀롱)

저녁시간이라서 사람들이 부쩍부쩍 하다. 돈쌀롱은 두 개층으로 나눠져 있다. 우리는 1층에 자리를 잡았다.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다. 어떤 게 맛있는지 몰라 고민 고민하다 우리는 구이한판(덧살, 오겹살,목살) 큰 거를 먼저 주문했다. 한판을 먹어보고 맛있는걸 더 주문하기로~

주문을 하면 밑반찬을 갔다 주셨다. 쌈장, 와사비, 함초소금 그리고 명란마요,젓갈소스? 부추상추겉절이, 명이나물 등등 고기와 먹으면 궁합이 좋은 반찬들이 나와 좋았다.

사진에 보이는 순서 덧살, 오겹살, 목살.. 고기가 신선해 보여 좋았다. 벽에 국내산 1+등급 암돼지 생고기만 취급하다고 적혀있다. 그래서 고기가 신선해 보였던 건가? 이곳은 고기 소스로 명란마요가 나와서 더 좋았다 고기와 정말 잘 어울린다. 그리고 백김치에 드레싱이 뿌려져 있길래 이건 뭐지...? 했는데 그 역시 맛있었다.^^

고기가 살살 녹는다는 게 이것인가? 싶을 정도 ㅎㅎ 우리는 추가로 목살과 껍데기를 추가로 주문을 했다. 소스에 양념한 껍데기에 구워서 먹으니 맛이 좋다^^ 투툼의 껍데기가 좀 더 맛있긴 했지만 그래도 만족함^^

돈쌀롱이 좋았던 점은 고기가 신선하고 투툼 하고 가성비도 좋고 또 명란마요소스가 나와서 기억에 남는다. 다음에 돈쌀롱에 갈꺼냐고 묻는다면 YES, YES, YES!!!!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 후식을 먹지 못해 아쉬움이 남았다. 다음에 신촌 돈쌀롱에 가게 된다면 그때는 쫄면을 한번 먹어보고 싶다!!!! 고기와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 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