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탐구 일기/· 서울

[여의도/밥집]유재석의 순대국 맛집, 화목 순대국 후기

소다님 2021. 4. 13. 18:05

오늘은 샛강역에 일이 있어 갔다가
"화목 순대국집"에서 점심을 먹었다.

이곳은 유재석님이 인정한 순대국집

권초밥과 고민하다 오늘은 바람도 불고 해서
국물이 생각이 나 순대국으로 선택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일요일 휴무

 

 

 

순대국을 주문하니 반찬을 갔다 주신다 

반찬은 깍두기와 대파&고추가
그리고 쌈장 여긴 양파가 아닌 대파를 주신다^^:;

이 점이 좀 신기했다
근데 대파 쌈장에 찍어먹으니깐 괜츈 잘 어울린다

 

 

드뎌 나왔다 저 조그만한 1인용 쟁반을 보니 

TV에서 봤던 기억이 새록새록 난다
놀면뭐하니였던가?

순대국에 곱창이 가득한것이
평소에 알던 순대국과는 다른 비주얼이다 

 

 

그리고 밥이 말아서 나온다 (토렴) 이 또한 타 식당과
다르다 이점도 좀 신기한 점이었다.

( 토렴 : 밥이나 국수에 뜨거운 국물을 부었다 따랐다 하여 따뜻하게 하는것 )

곱창도 한가득 들어가 있어서
곱창을 좋아하는 1인으로써 좋았다^^

이 식당에 손님은 우리빼고 다 남자손님들 이었다

남자분들 입맛에 맞는 순대국 인가보다
계속 남자손님들만 들어오더라^^;;;;

그 당시에는 와 맛있다 이런건 아니였는데

지금 리뷰 쓰는 순간 또 생각나네
이게 이 식당에 매력인가보다

또 생각 나는 순대국이다
다음에 한번 더 가보는걸로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