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탐구 일기/· 서울

[신촌맛집]옐로우스푼(신촌점)

소다님 2020. 7. 15. 21:59

안녕하세요?
"소다님"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함박스테이크 전문점인
"옐로우스푼"입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연중무휴
매일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현대백화점유플렉스 근처에 위치해 있고
파스쿠찌 앞에 있어요!
2층이라 계단을 올라가면
오른쪽에 미닫지 문이 있어요!!
가게 안은 아담한데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맛집인가봐요 ㅎㅎㅎㅎ

메뉴판이에요^^
스노우치즈 함바그와 함바그스테이크&카레 중
고민고민 하다 함바그스테이크&카레로 결정!!
소스는 무난한 데미소스로
카레는 매운맛과 순한맛 중 순한맛으로 정했어요

주문 후 창밖을 보니 뷰가 👍👍👍
가게 안에서 본 밖 풍경은 한폭의 그림이에요
오늘은 날씨도 너무 좋아 기분도 up up!!

물을 한잔 마시면서 기다립니다
사장님 혼자서 하시느니라
조금 시간이 걸려요
엄청 바빠 보이시더라구요ㅠㅠ
기다림 끝에....
드디어 나왔어요!!

비쥬얼이 맛있어 보이네요
기다림 보람이 있어요 ㅎㅎ

나이프를 왜 안주나 했는데 수저로도 쉽게 잘라져요 ㅎㅎ
고기와 계란을 야무지게 잘라 한입을 먹으니
꿀맛!!!
익숙한 함박스테이크지만 고기는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면서 달달한 소스와 잘어울렸어요
단짝의 조합이 Good!!!!


이번엔 카레를 밥에 찍어 먹어봤는데
카레역시 맛있네요
익숙한 일본카레맛!
아비꼬가 생각나네요 아비꼬 카레랑 맛이 비슷해요
같이간 동생은 매운맛 카레를 시켰는데
많이 맵지도 않고 맛있다고 그러더라구요 ㅎㅎ
간만에 맛집을 찾아서 맛있는 점심을 먹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더더더 오고 싶은 밥집!!
재방문 의사 100%!!!!!

다음에 오면
스노우치즈함바그를 먹는 걸로~ : )


(위치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