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들 탐구 일기/· 아들 탐구

메가박스 엉덩이탐정 극장판 수플레 섬의 비밀 / 현대아울렛 교보문고

소다님 2022. 5. 6. 18:47

오늘은 초등학교 재량휴일이라 아들과 데이트를 했다
일정은 메가박스 갔다가 영화 관람 후 교보문고 가서
책 구입하고 오기

엉덩이 탐정
(수플레 섬의 비밀)
출처 네이버 검색

1년 내내 바람이 부는 ‘수플레 섬’에 괴도 유의 예고장이 도착했다! 그의 목표는 섬의 보물인 ‘바람의 길잡이’! 엉덩이 탐정과 브라운, 견공 경찰서 일행은 ‘수플레 섬’에 방문해 ‘루루’를 만난다. 늘 바깥세상을 동경하는 ‘루루’는 하늘을 자유자재로 누비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예고된 보름달이 뜨는 밤, 엉덩이 탐정 일행은 ‘바람의 길잡이’를 지키기 위해 나서는데… 엉덩이 탐정의 명 추리가 빛나는 순간, 섬에 숨겨져 있던 비밀이 밝혀진다! (출처 네이버 )

오랜만에 극장 방문 후 설렘 맘을 갖고 도착!
키오스크에서 티켓을 출력 후
팝콘과 콜라를 구매 후 입장!
극장에서 취식이 가능해져서 좋다^^

상영 전 광고~
사람들이 별로 없다
우리까지 4팀 있었나? 엉덩이 탐정을 별로
안 좋아 하나보다 우리 아들은 엄청 좋아하는데^^;;;
엉덩이 탐정을 다 본 후 아들은 재미있었다고
또 보고싶다고 한다ㅎㅎ
그건 나중에 집에서 보자고 설득 후 자리를 옮겼다

요건 팝콘 콤보 중 포켓몬스터 피규어를 준다는 게 있길래 선택했던거 뜯어보니 고라파덕이 나왔다 귀엽군ㅎㅎ

교보문고
(현대아울렛)

우리는 현대아울렛에 있는 교보문고를 자주 가는 편
새로운 책들이 많이 나왔다
아들에게 가지고 싶은 책 한 권을 고르라고 하니
포켓몬 도감을 선택함^^;;;;;;
다른 한 권은 아들과 같이 읽을 책
그리고 내가 평소에 읽고 싶었던 책 한 권
총 3권 구입 후 아들이 먹고 싶어 하는
아이스크림 하나를 사서 냠냠

현대 아울렛은 월리로 꾸며져 있다
월리랑 사진 찍을 수 도 있어서 좋다

아들도 월리랑 사진 한방 찍고 집으로 귀가!!
아들과 둘이서 데이트도 하고 책도 사고
몸은 좀 피곤하지만 그래도 즐거웠던 하루♥

구입한 책들

집에 오자 마자 책들을 꺼내본다
오늘 구입한 책들~
한 달 동안 잘 읽어 보자! ^^